본문 바로가기

IT, BLOG, SNS

지금 아이폰4 만나러 갑니다


주중 미친듯이 바쁘더라도, 주말만 되면 저의 하루는 아주 고요~해 집니다.
토요일 아침 저의 일과는 대략 이렇습니다.

8시 정도에 기상 - 경제매거진 M 시청 - 다시 30분 정도 꾸벅꾸벅 좀 - 김정민 나오는 세대공감 토요일 시청 - 그 이후......

제가 즐겨보는 아침 프로가 끝나면 볼 게 없어 컴터를 켭니다. 그리고 이런저런 인터넷 서핑을 하는데요.
오늘은 다음 메인화면을 보다가 울나라에서 아이폰4를 직접 만져볼 수 있는 곳이 떳다는 블로그 기사가 나오더군요.
기사가 나온 것은 어제(금)였고, 말미에 "내일부터는 일반인들도 아이폰4를 만져볼 수 있다"는 멘트가 있습니다.

그 매장은 'LOTS'라는 곳인데요, 혹시나 제가 사는 동네 가까운 곳에도 매장이 있는가 해서 검색을 해 보았답니다.
오오~~ 그랬더니 제가 사는 강북쪽에는 노원지점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룰루랄라 하면서 아이폰 보러 머리도 안 감고 나갔답니다.




주말에만 애용하는 저의 흰둥이입니다. 평소에는 주차장 한켠에 고요히 잠들어 있는데,
오늘 아이폰 덕분에 이놈 시동 걸일이 생겼네요.
참고로 어제 퇴근 전에 임과장님이 본넷의 묵은 때를 벗겨주셔서 원래의 하얀 속살이 드러났습니다.
이팔청춘 춘향이에 버금가는 반짝반짝 우윳빛 피부 ㅎㅎ




네비를 찍어보니 아주 가깝군요. 제가 사는 동네에서 7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야호 얼렁 가자꾸낭~~~~





----------------------------------------- 주차까지 해서 20분 후 -----------------------------------------







은그슬쩍 개구리 주차하느라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이곳은 노원역 사거리 롯데백화점 맞은편에 있는 LOTS 노원점입니다.
저는 LOTS라는 매장을 첨 알았는데 먼가 좀 얼리어답터적인 IT기기를 소개하는 곳인가보아요.




오오~~~ 드디어 아이폰4 실물 공개. 도크 위에 놓여진 아이폰이 어찌 그리 이쁘던지요.
그동안 늘 사진으로만 봤던 아이폰4가 눈 앞에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던 거랑 똑같이 생겼더라구요. (잉 ㅡ.ㅡ;;; ?)




갤럭시S의 슈퍼 아몰레드 액정을 무안하게 만든 레티나 액정. 저의 구린 300만화소 폰카로는 그 선명함을 옮기기 부족한 듯
합니다만... 픽셀이 아예 안보이는 정도라고 하면 될까요? 저는 아이폰3G를 못써봐서 잘 모르지만 여튼 정말정말 밝고 깨끗합니다.
트위터도 잘 되더라구요 ㅋㅋ

참고로, 아이폰4의 레티나 액정을 만든 곳은 우리나라 LG디스플레이입니다. 그런데 아이폰 기사 어디에서도 그런 내용은 잘
찾아볼 수 없는데요. 모두가 아이폰의 레티나 액정이라고 하지 LG의 레티나라고는 말하지 않습니다.
그런면에서보면 정말 스티브 잡스는 마케팅의 천재인 듯...  우리나라는 언제나 머리 없는 손발 노릇만 할런지 쩝.




네이버 웹툰 어플도 보고, 미리 깔려있던 기아자동차 어플도 실행해 봤습니다.
저의 드림카 K5도 아이폰4로 보니 더욱 이뻐보이네요 ㅎㅎ
화질이 하도 좋아서 액정이 아니라 무슨 고품질 코팅지에 인쇄된 화보를 보는 느낌.




옆에 있는 아이패드도 봤습니다. 실물을 본건 첨인데, 생각보다 작더라구요.
이것도 실제로 보니 정말 완소 ㅠ_ㅠ~ b




첨에 아이패드가 나왔다는 기사를 봤을 때, 저는 애플이 전자책 시장을 노리고 발매했다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그보다 훨씬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아이패드에 깔린 사진을 봤는데... 해상도가 너무 좋아 디지털 액자로 써도 될 정도.
아이패드의 활용방안은 정말 무궁무진한 것 같았습니다.
정말 앞으로 까딱 잘못하면 세상은 애플의 IT기기로 평정될 것 같다는 생각도... ㅡ.ㅡ;;



자, 이렇게 30분 정도 아이폰4와 아이패드를 써보고 느낀 점을 표현한다면 한마디로...




땡빚... 까지 내지는 않더라도, 한 달 저축을 못하는 한이 있더라도 사야겠다능 ㅠ_ㅠ
실제로 만져보신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마 그런 생각을 할 거라고 장담합니다.
여튼 대단... 진짜 대단...

아이폰4 이달 안에 정말 출시되는지... 저는 바로 이때를 위해 3G도 안사고 있었답니당 ㅎㅎ
어여 빨리 나오기만 해라. 냉큼 질러줄테닷!!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