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상상 블로그 라이프

휴롬 블로그 연말정산! 휴롬의 2013년은?

엉뚱상상,소개합니다



2013년이 시작된 지도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달력의 끝을 바라보고 있네요. 여러분은 한 해의 마무리를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아마 많은 분이 올 한 해 끝내야 하는 일들을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느라 정신없는 연말을 보내고 계실 것 같아요. 저 역시도 마찬가지인데요. 뼛속까지 직장인인 저는 벌써 연말정산을 고민하고 있답니다. 어떻게 하면 조금 더 잘 돌려받을(?) 수 있을까 하고요. ㅎㅎ

그런데 비단 직장인들이 아니더라도 일상에서도 연말정산은 필요한 것 같아요. 올 한 해, 엉뚱상상에서 운영한 휴롬 블로그에서는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요? 지금부터 2013년 휴롬 블로그 연말정산 시작합니다.



정다정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요리를 야매야매!





2013년 1월, 휴롬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는 아주 어마어마한(?) 프로젝트를 기획했어요. 바로 ‘역전! 휴롬요리’ 정다정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이 웹툰은 휴롬을 활용할 수 있는 레시피를 조금 더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고자 시작되었는데요. 한 번 발행될 때마다 게시물 스크랩 수가 1,000건에 달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답니다. 그 덕분에 ‘역전 휴롬요리’나 ‘휴롬 웹툰’과 같은 키워드가 인기검색어로 떠오르기도 했었죠. 다시 한 번 정다정 작가님께 감사드립니다.



채소를 가꿔요, 텃밭 100일 체험단



 

요즘은 내 손으로 직접 키운 채소를 수확하는 ‘베란다 텃밭’이 대세라고 하죠? 식목일을 즈음하여, 채소 과일을 직접 기를 수 있도록 텃밭 체험단을 모집했어요. 많은 분의 관심으로, 500여 건에 달하는 응모 댓글이 모였는데요. 이렇게 선정된 체험단 분들은 따뜻한 봄날부터 무더운 여름날까지 100일간 휴롬에서 제공한 텃밭세트를 가꿨습니다. 직접 기른 채소를 짜내 주스를 만드는 기쁨은 해본 사람만이 알 수 있을 거예요.



과일바구니 배송이벤트, 푸룻팸이 간다

 


지난 하반기 휴롬에서 진행된 ‘푸룻팸이 간다’는 일주일에 한 번씩 여러분의 사연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과일바구니를 보내드리는 깜짝 이벤트였습니다. 크고 화려하지는 않지만, 작게나마 생활 속 힘이 되어드리는 비타민 같은 선물을 해드리고 싶었거든요. 총 31분께 과일바구니를 배송해드렸는데요. 많은 분이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며 저희도 함께 힘을 얻었습니다.



지금까지 휴롬에서 진행된 대표적인 세 가지 이벤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이 정도면 저희 올 한 해 좀 열심히 한 거 맞죠? 앞으로도 뚱상인들은 휴롬 커뮤니티, 블로그, 페이스북을 방문해주시는 많은 분을 위해 더 풍성한 볼거리와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인데요. 이 밖에도 휴롬 SNS에서 더 많은 볼거리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합니다. 앞으로도 가족 건강을 위해 불철주야 발로 뛰는 휴롬지기가 되겠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