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뚱상인 하루하루

같은 옷 좀 더 싸게, 나만의 최저가 쇼핑 노하우


얼마 전 공돈이 좀 생겨서 옷을 샀습니다.
청바지도 사고 남방도 사고 여러가지를 샀지만 그중 사기 전 가장 고민한 옷은 바로 블레이저!

깔끔해 보이는 베이지색 블레이저가 너무너무너무 입고 싶었더랬죠.
원래 작년 봄에 살려고 했지만 그때는 하늘색 모시 자켓를 사버리는 바람에 베이지색은
좀 연기해야 했더랬습니다. 다른 옷들과는 달리 블레이저나 자켓류는 가격이 좀 비쌉니다.
그래서 사기 전에 고민을 좀 했는데요.
이번에 여기저기 사이트를 기웃거려 보다가 A모사의 블레이저를 사기로 했죠.

하지만 잠깐. 내가 지금 지를려고 하는 이 사이트가 과연 최저가일까요?
여러분, 결제하기 전에 한번만 더 확인해 보세요. 이 가격이 최저입니까? 확실해요?
여기서 저만의 쇼핑 노하우를 알려드릴게요.


1 인터넷에 올라온 해당 옷 상품 번호를 복사해서 네이버 검색창에 갖다 붙인다.

2 지식쇼핑 카테고리에 나온 가격 중 최저가 쇼핑몰에 들어간다.

 


3 사이트에 들어가서 혹시 다른 상품은 아닌지 상품평을 확인하고 재고도 확인한다.



4 마지막으로 결제하기 전 백화점에 가서 해당 옷을 입어본다.

5 백화점 점원에게는 조금 미안하지만 옷만 입어보고 집에 와서 최종적으로 주문한다.

6 끝

1, 2번은 쇼핑을 하다 터득한 저만의 노하우인데요. 이미 이렇게 하고 있다구요? 저만 몰랐나요? ㅋㅋ 그렇지만 아마 저 방법을 모르시는 분이 더 많을 것 같네요.

여러분! 절대 성급하게 결제하지 마세요. 찾아보면 분명 더 싸게 파는 곳이 있답니다. 악마는 프라다를 ‘싸게’ 입는다고 하잖아요? 봄맞이 새옷 장만하시려는 분들, 꼭 요렇게 한번 해보세요.


**포스트 작성을 위해 상품을 다시 검색하다보니 고담새 5000원 더 내렸네요 아오 ㅠㅠ
하지만 백화점에서 아직 12만원에 팔고 있으니 만족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