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홍대리는?

SNS 천재가 된 홍대리 속 김부장의 특급비밀-한화데이즈

NS천재가 된 홍대리가 한화데이즈(http://blog.hanwhadays.com/835)에 소개되었네요.
한화데이즈는 한화그룹에서 운영하는 공식 블로그인데요.

"SNS로 인생역전 성공한 김부장님 기억하시나요?
김부장님, 드디어 책에 소개 됐어요~"
로 시작되는 포스트가 너무나 정겹습니다. ^^

너무나 반가워서 포스트 내용 그대로 소개해드립니다.






“OO야, 오늘 멘션 날릴께~”

아니, 이 친구는 갑자기 왜 저에게 맨션을 날린다고 하는걸까요? 땅 위에 뚝하니 박혀있는 맨션이 날아갈 일은 없고, 뭔가 다른 의미가 있는 것 같기는 한데, 쪽 팔려서 물어보기도 그렇고..

SNS를 처음 접하는 분들이라면 위와 같은 경우 한 번쯤은 있으셨을거에요. 물론 지금은 SNS의 달인이라고 자부하는 김부장님 역시 처음에는 SNS의 S도 몰랐던 생초보였답니다. 와~ 저기, 부장님이 새로운 직원에게 페이스북 가입 방법을 알려주고 계시네요. 이런 거야 말로 격세지감이라고 할 수 있는 일이죠!!


김부장님의 SNS 인생역전기가 궁금하시다구요? 그럼 아래의 링크를 살포시 눌러봐주세요~


많은 분들이 한화데이즈에서 연재한 김부장님의 SNS 도전기를 보시고 공감의 한 표를 던져주셨는데요. 김부장님의 SNS 도전기가 최근 책에도 소개가 되었어요. 주옥 같은 정보라 책에 소개되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쿨럭 ^^;) 도대체 어디에 소개 된 걸까~요?



SNS 초보자도 쉽게 배우자 ‘SNS 천재가 된 홍대리’

한 때 우리를 휩쓸었던 유행어 하나가 있지요.

   “책으로 배웠어요~”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시작된 이 유행어를 듣고 많은 분들이 즐거워하셨지만, 실제로 책으로 배우는 일들이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SNS도 마찬가지인데요. 이미 세 살 미만 애기들 빼고 다 안다고 하지만, 여전히 SNS가 무엇인지 감을 잡지 못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 경우 누구한테 물어보기는 그렇고, 책으로 SNS의 감을 잡으려고 하지만, 지금 나온 책은 너무나 어렵습니다.

처음부터 등장하는 알쏭달쏭 전문용어들 덕분에 한 두 페이지 읽다가 포기할까? 마음 먹는 경우도 있다는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서 나온 책이 있었으니 바로 ‘SNS 천재가 된 홍대리’입니다.

우리의 ‘홍대리 시리즈’를 모르시는 분들은 아마 없을거에요. 일본어 천재가 된 홍대리, 회계 천재가 된 홍대리, 골프 천재가 된 홍대리, 최근에는 독서 열풍에 힘입어 독서 천재가 된 홍대리 시리즈가 큰 관심을 몰고 있는데요. 그 중에는 연애 천재가 된 홍대리 시리즈도 있답니다.ㅎㅎ

SNS 천재가 된 홍대리는, SNS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홍대리가 갑작스레 회사의 SNS 업무를 담당하게 되면서 발생하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엮어놓은 것인데요. 기존의 책들이 딱딱하게 설명하는 형식이라면, 이번 홍대리는 소설 형식으로 SNS를 설명하고 있어 쉽게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SNS 초보자에서 SNS 전문가로 점차 성장해가는 홍대리의 모습을 보는 것도 재미가 쏠쏠한데요. 그런데 어디에 한화데이즈가 소개되었냐구요?


앗, 찾았다 김부장님!!

책 뒷부분을 보시면 어디서 익숙한 단어 하나가 보입니다. ‘부장님’

SNS에 대해선 아무것도 모르는 ‘김부장’을 사례로 스마트폰, 트위터, 페이스북을 재미있게 배워나가는 내용으로 구성된 '김부장님 시리즈'. 특별부록으로 한화데이즈의 'SNS 김부장님 시리즈' 1탄부터 4탄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요^^ SNS를 처음 배우는 사람들을 위해 제작된 ‘SNS 천재가 된 홍대리’의 내용과 딱 맞는 포스트니까요~ 에헴!

한화데이즈가 여러분을 준비했던 SNS 시리즈가 이렇게 홍대리 책에 우수 사례로 소개 되다니, 정말 감동적이에요. (뭐 당연한 결과라고...에헴. 뿌듯, 으쓱으쓱)


이번에 우수 사례로 소개된 한화데이즈의 멋진 컨텐츠들. 명작 'SNS 천재가 된 홍대리' 구입하시면 꼭 찾아보셔야 해요~ 인증샷 찍어서 보내주시면 수첩에 고이고이 이름 적어 놓고 기억할께요^^

한화데이즈, 앞으로 많이 사랑해주세요~
SNS 천재가 된 홍대리 역시요~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
 

이유리

이유리 | 한화그룹 홍보팀

한화그룹 홍보팀. 온라인 홍보 담당 이유리 입니다.
별이 가득한 밤하늘과 가야금을 좋아합니다.
반갑습니다~
[Twitter] @may_w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