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BLOG, SNS

폰트 패키지 유저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 윤멤버십 +P

윤고딕 700과 윤명조 700시리즈를 비롯해 최근 업데이트된 머리정체2까지 트랜디한 신서체 위주의 136종 폰트, 거기에 각종 디자이너들을 위한 서비스 콘텐츠들로 사랑받고 있는 윤멤버십. 이 윤멤버십이 더 많은 디자이너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새로운 윤멤버십 상품을 출시하였습니다.

바로 윤멤버십 +P인데요. PPackage의 약자로 윤소호 패키지를 현재 사용하고 계신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선보이는 상품입니다. 패키지 제품을 사용하고 계신 많은 고객들을 위해서 패키지 폰트 뿐만 아니라 윤멤버십의 신서체를 윤멤버십의 서비스와 같이 사용 가능한 것이 이 상품의 특징입니다.


 



 


이렇게 윤멤버십에 윤소호 통합본이 플러스되면서 사용 가능한 폰트 수는 무려 444종이 되고 윤소호 패키지의 특성상 WindowsMac 두 개의 OS 중에 하나의 OS에서만 사용 가능했던 것이 모두 사용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라이선스도 윤멤버십의 확장 라이선스 사용범위에도 적용되면서 윤소호 패키지의 CI/BI(2차 라이선스)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신서체 업그레이드, 윤고딕 700 2차 라이선스 사용 가능, 이미지 10,000컷 등의 서비스도 그대로 누릴 수 있게 되죠.

 





 

다만, 현재 윤소호 패키지를 보유하고 계신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패키지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고객께서는 해당사항이 없다는 점을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현재 패키지 보유자를 대상으로 하고 해당 패키지를 대신하여 가입절차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패키지 등록, 라이선스 반납 등의 다소 복잡해 보이는 과정들을 거쳐야 하지만 사이트에서 안내하는대로 가입 절차를 진행한다면 쉽게 프로세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패키지 반납 이전에 결재 완료와 함께 상품을 사용하실 수 있지만, 결재 후 1달 이내에 패키지 반납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윤멤버십 +P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이 점도 꼭 유념해주세요.^^

 





 

윤멤버십 +P와 더불어 윤멤버십은 아니지만 일본어 폰트 47종을 멤버십(1)으로 사용 할 수 있는 Japanese 멤버십 상품 또한 출시가 됩니다. 일본의 폰트 전문회사 폰트웍스가 제공하는 본문용, 제목용의 다양한 일본어 폰트 47종을 부가세 포함 110,000원에 폰트매니저를 이용해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어 경제적이고 실용적입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멤버십 상품들을 추가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이상 www.font.co.kr에서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