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뚱상인 하루하루

흔한 세종대왕♥ 팬

요즘 보시는 드라마 있으신가요?


저는 요즘 한국드라마 중에서 뿌리깊은 나무를 챙겨보고 있습니다. 
드라마 제작을 시작할 때 부터 '어머 이건 봐야해!'를 외치며 주위에 시놉과 등장인물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있었습니다. 
그 기대에 부흥하는 멋진 출연진들과 아직까지는 탄탄한 스토리를 이어가며 5회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ㅎ 
드라마가 진행되면서 젊은 이도(세종대왕)를 연기하는 송중기씨를 이제 다시 못보는 서운함에 빠지기도 했지만 
지랄, 젠장, 우라질 등 욕을 뱉으며 나타난 한석규씨의 세종대왕도 너무 멋져서 흡족하게 드라마를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일까요? 아니면 지난 10월 9일 한글날에 대한 한글과 세종대왕 사랑에서 온걸까요?
그것도 아니면 한때 문명이라는 게임에서 나온 세종대왕의 목소리를 리믹스해서 듣던 그때부터 였을까요?
원래부터 우리나라 사람들의 존경과 사랑을 받던 세종대왕님에 대한 애정도가 더욱 급상승한것 같습니다.

그래서 세종대왕 짱팬들의 팬활동을 잠시 살펴보려합니다.
 

세종대왕, 엉뚱상상, 페이스북,소셜네트워크,

 
저는 한글을 사랑합니다. 한글이 세계공용어가 되길 손꼽아 기다리는, 저는 세종대왕님 팬입니다.
이도오빠!!!하고 소리지르는 팬처럼 열렬히 사랑하는 건 아니지만 소소하게 팬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어떤 네티즌분이 만들어 온라인을 휩쓸었던 
'세종이오↗' 리믹스를 벨소리로 쓰는 여자거든요.
전화가오면 '조조선의↗ 궁궐에↘ 당도한→ 것을↗ 환영하오→ 낯선이여↘
나는↘ 나의→ 훌륭한↘ 백성들을↗ 굽어→ 살피는 깨↘우↗친 임금 세→종↘이오'
하면서 벨소리가 울립니다.

여기서 급!
저의 세종대왕오빠 팬활동의 근원이 되고 있는 문명5의 세종대왕 목소리와 세종이오↗리믹스 소개

[문명 5에 나오는 세종대왕 음성]





[세종캐니언(세종이오↗)]


이런 좋은 컨텐츠를 제작하시는 우리나라 네티즌들은 능력자도 많고
해학이 있는 민족답게 뭐 하나만 있으면 정말 재밌게! 놀 줄 아는 사람들이잖아요ㅎ  
 
문명에서 나온 세종대왕 목소리가 웃기다며 리믹스버전을 만들고, 또 그것을 어쿠스틱버전으로 만드는 능력자들!
해학과 흥이 넘치는 대한민국!!

그런 대한민국 국민이 컨텐츠까지 만들어가며 사랑하는 세종대왕!!!!!!
어느나라가 이렇게 자기네 역사 속 인물을 사랑한단 말입니까 여러분!!!
심지어 세종대왕님의 페이스북이 개설되었습니다 여러분!!!
 
소설내투와구(所設內投瓦九)의 대표주자 폐이소북(廢李蘇北)에 세종대왕님이 나타나셨습니다.

세종대왕, 엉뚱상상, 페이스북,소셜네트워크,


세종대왕님이 즐기시는 게임은 왕게임ㅋㅋㅋㅋㅋㅋㅋ이군요ㅋㅋㅋㅋ
좋아하는 TV프로그램은 대왕세종과 뿌리깊은 나무! 


이런 말도 남겨주시면서, 폐이소북(페이스북)에서 백성들을 굽어 살피는 좋은 임금님이 되어주시고 있습니다.

침소에 들 시각이 부쩍 지났구려, 그대들과 소통함에 있어서 시간은 어찌 이리도 야속하단 말인가... 
경들도 이만 침소에 드시게나... 군나잉(軍羅剩)

누수피두(累水皮頭)에 새록새록 올라오는 재치넘치는 글들!!! 개드립의 향연!!!
다들 문안인사도 올리시고, 대한민국의 앞날을 걱정하기도 하고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세종대왕, 엉뚱상상, 페이스북,소셜네트워크,


빨간 족희의 무리들을 잡아서 관아에 넘겨야합니다 여러분!! 

세종대왕, 엉뚱상상, 페이스북,소셜네트워크,

 
친구 5000명이 꽉찬 임금님은 임금님을 좋아하고 싶은 다른 분들을 위해 페이지도 개설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10월 21일 과거시험도 봅니다.
 

세종대왕, 엉뚱상상, 페이스북,소셜네트워크,


급제하신 분은 가가오독 기부다곤(카카오톡 기프트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요런 재밌는 분들은 세종대왕 뿐만이 아닙니다.

세종대왕, 엉뚱상상, 페이스북,소셜네트워크,이성계

세종대왕, 엉뚱상상, 페이스북,소셜네트워크,허난설헌


다른 역사 속 인물들의 페이스북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하나 쯤 들어보세요 ㅋㅋㅋ 재밌는 글들을 종종 보실 수 있습니다.


▶ 세종대왕님 페이스북 (바로가기)




세종대왕 페이스북 소개는 하고 싶고, 덜렁 페이지만 올릴 순 없고, 
저번에 재밌게 들었던 유행지난 [세종이오↗ 리믹스]도 여러분과 같이 듣고 싶고,
그래서 두서없는 세종대왕 박순희뎐을 썼습니다. 

여러분, 모두 다같이 한글을 사랑하자구요 ㅎ


ⓒ엉뚱상상_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