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BLOG, SNS

[font.co.kr] 윤디자인연구소의 윤멤버십 무료 체험판을 소개합니다~

링크 : http://font.co.kr


현재 font.co.kr(폰코)은 사이트 오픈 및 윤멤버십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윤멤버십 체험판'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윤고딕·윤명조 700시리즈와 머리정체2 베이직&스페셜을 포함한 136종의 폰트를 두달 간 무료로 만날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윤멤버십'을 모른신다고요?

그렇다면 윤디자인연구소의 font.co.kr은 들어보셨나요?


Listen. (요즘 쇼미더머니가 대세라면서요.)

'윤멤버십'은 윤디자인연구소의 폰트 종합 스토어 font.co.kr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폰트 사용 방식은 폰트를 패키지 상품이나 개별로 구매해 설치한 컴퓨터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부담스러웠던 패키지 폰트의 가격, 설치된 곳에서만 작업할 수 있던 한계 등 소비자들의 불만 사항을 종합하고 반영해 만든 것이 <윤멤버십>입니다. 이는 다양한 폰트를 장소의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서비스와 연간으로 구매하는 가입형 정액제를 접목한 신개념 폰트 서비스입니다.


'윤멤버십'에 가입하면 어떤 폰트를 사용할 수 있을까요?

우선 '윤멤버십'에는 윤디자인연구소의 가장 유명한 폰트인 윤고딕과 윤명조 시리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윤고딕 700과 윤명조 700, 그리고 2014년 출시 폰트인 머리정체2 베이직과 스페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36종(2014년 9월 기준)의 폰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거기다 새로 출시되는 폰트는 지속해서 업데이트 되어 추가됩니다. 머리정체2 같은 경우도 출시 이후 <윤멤버십>에 추가되었습니다.




<윤고딕 700 영상>




<머리정체2 베이직&스페셜 영상>



그리고 클라우드 서비스. '윤멤버십'은 폰트매니저라는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폰트를 설치한 곳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지만, 폰트매니저를 설치해 로그인만 하면 어떤 곳에서든 윤멤버십의 폰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윤멤버십 폰트매니저는 Windows와 Mac OS에 상관없이 호환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데스크탑에서 사용하던 폰트들을 로그인을 통해 맥북이나 아이맥, 또 다른 랩탑에서 사용이 가능해 어디서든 작업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윤멤버십'을 구매한 분들에게 드리는 혜택으로 윤고딕 700의 '사용 범위 무제한'이 있습니다.

폰트의 사용이 저작권법에 민감하다는 것은 알고 계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불법 복제 또는 무단 배포는 안 돼요~) 

이 부분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윤디자인연구소에서는 윤멤버십을 사용하는 고객분들에게 윤고딕 700에 대한 사용 범위 제한을 풀기로 했습니다. 





윤디자인폰트의 사용 범위 중 1차 사용 범위는 문서 작성, 인쇄물, 웹디자인, 영상A(자사홍보 영상, 개인 블로그 업로드 등)로 1차 라이선스, 2차 사용 범위는 CI/BI, 영상B(TV, 영화 등), 이러닝, E-Book, 어플리케이션, 게임 등의 2차 라이선스로 나누어집니다. 기존의 폰트 상품은 1차까지 허용하고, 2차 사용 범위부터는 별도의 협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윤멤버십'에 포함된 윤고딕 700은 폰트들의 1차 사용 범위 뿐 아니라 2차 사용 범위에 속하는 CI/BI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윤고딕 700 시리즈 총 9개의 폰트는 1, 2차 사용 범위 전체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영상과 어플리케이션까지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폰트의 사용 범위 또는 라이선스가 궁금하시다면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폰트보다 가장 궁금하실 가격 '윤멤버십'의 가격.

'윤멤버십' 회원은 디자인 작업에 사용 가능한 1만 컷의 이미지와 함께 위에서 말씀드린 윤멤버십의 모든 서비스와 혜택을 연간 88,000원의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월 7,333원의 경제적인 금액으로 현재 폰트 136종과 앞으로 추가될 폰트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