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BLOG, SNS

엉뚱상상 디자이너가 추천하는 MUST HAVE APP! 베스트 3



안녕하세요! 엉뚱상상 디자이너 입니다.^^

지난 몇년간 쏟아져 나온 이미지 편집 어플리케이션 중 어떤 것을 가장 애용하고 계신가요?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 앱을 주로 이용하고 계실 거란 생각이 드는데요, 저 역시도 그렇기에ㅎㅎ

그간 출시된 여러 앱들을 사용해봤지만, 높은 퀄리티의 결과물을 얻기엔 조금 아쉬운 느낌이 있었어요. 오늘 포스트에서는 저의 아쉬움을 날려주었던, 돈 주고 구입해도 절대 아깝지 않은 'MUST HAVE APP' 공유하려고 합니다.   


간단한 조작만으로 디자이너 뺨치는 작품을 만들 수 있는 앱! 

퀄리티, 활용도, 사용자 환경까지 만점인 세 가지 앱을 소개해드립니다.



 Stickr                                                                                       


by Bucket Labs $1.99

다양한 스티커로 퀄리티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주는 Stictr!


Stickr는 말 그대로 스티커를 활용해 사진을 꾸밀 수 있는 응용프로그램입니다. 타 필터효과 앱들이 다루는 스티커와는 차원이 다른 종류와 양,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필터에 집중된 어플들과는 달리 스티커를 메인으로 가져가고, 물론 필터효과도 있습니다.

Basic/Shape/Illustration/Paper/Paint의 큰 카테고리를 두고 각각 20-40여가지의 스티커 종류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각 스티커의 크기, 화면비율, 방향, 색상, 폰트 등을 자유롭게 선택 수정이 가능하고 롱탭을 하면 간단하게 삭제할 수 있어 조작 또한 매우 편리합니다. 결과물은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에 바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Phoster                                                                                     


by Bucket Labs $1.99

세련된 디자인과 사용자 환경 또한 훌륭한 Poster! 


Phoster는 사진을 이용해 만들어진 템플릿을 이용해 매우 간편하게 포스트를 제작할 수 있는 응용프로그램 입니다.

현재 마흔가지가 넘는 템플릿이 있고,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템플릿을 선보입니다. 간단한 조작으로 북커버, 공연, 파티 등의 포스터를 효과적으로 제작할 수 있고 기본 템플릿에서 색상이나 폰트, 사이즈, 레이아웃 수정이 쉽고 자유롭기 때문에 개인 취향대로 바꾸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 텀블러, 이메일을 통해 작업한 포스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Etchings                                                                                   


by MindSea Development Inc. $0.99

간단한 조작으로 느낌있는 결과물을 제공하는 Etchings!


Etchings은 사진을 동판화 이미지로 만들어주는 앱입니다. 

그간 출시된 필터효과 앱들은 수많은 필터를 제공하지만, 편집 기능이 약하거나 너무 많은 효과를 보여주려다 보니 필터 각각의 질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Etchings을 비롯한 몇몇 앱들은 한 가지의 효과를 다뤄 질을 높이고, 그 안에서 다양한 조합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Etchings은 그 효과를 훌륭하게 보여주는 앱입니다. 판화의 특성에 맞는 선의 굵기, 방향, 모양 등을 조절해 그 섬세함을 나타내고, 그 섬세한 조절은 결과물의 느낌이 확 달라지게 하는 효과를 나타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이메일을 통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




........................................................................................................................................................................


MUST HAVE APP 어떤가요?

이외에도 무료로 다운가능한 라인카메라, 픽스그리드, Hope Poster 등이 있으니 이미지 편집에 활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