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BLOG, SNS

SNS 때문에 골치아프세요? '무료'로 책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찾아뵙는 여러분의 음...귀염둥이는 아니고,
그냥 아저씨?(원빈은 아저씨가 어니었숨돠ㅡ,.ㅡ)인 숲과장입니다. 저는 여전히 맨발입니다.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구요? 그럼 여기로 -->> 클릭

최근 엉뚱상상에서 책을 하나 만들었어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네요.
어떤 내용이냐면,
요즘 각광을 받고 있는 소셜미디어의 활용에 대한
가이드라인이구요.
특별히 기업이나 기관에서
SNS 활용 때문에 골치 않고 있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듯 해요.



제목은 "기업·기관을 위한 소셜미디어
가이드라인"
이구요, 서점에서 판매는 하지 않아요.
엉뚱상상 내부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한 책자랍니다.

그래서 더욱 희귀하다는...
(돈 주고서는 절~대 살 수 없다죠. ㅎ)


내용을 잠깐 보면, 소셜미디어에 대한 설명과 활용
(블로그, 트위터 위주)이 나와있구요,

이를 활용한 크로스미디어 전략도 언급하고 있습니다.
물론 엉뚱상상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엉뚱에서
진행한 프로젝트들도 간략하게 소개되어 있답니다.
왠지 관심 가지 않으세요?

자, 살짝 보시구요~


책자를 받아보신 분들 중 99.99%가 책자 내용에 대해 만족하고 계셨으며,
85.4%는 정말 필요했던 내용만 담았다, 92.0%는 디자인이 매우 깔끔하게 됐다 라는 평가를 해주신,
이 책 "기업·기관을 위한 소셜미디어 가이드라인"이 필요하시다면
바로 저에게 연락을 주세요.
그럼 모아모아 우편으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우편발송비는 무료입니다. ㅎㅎ 받으신 후 저에게 선물을 보내주신다고 해도
말리지 않겠습니다 ㅋ 저의 이메일은 항상 열려있습니다)

제 이메일(oksuby@yoondesign.co.kr )으로 성함, 연락처, 주소 및 우편번호를 보내주세요~

*개인분이시더라도 꼭 필요하시다면 신청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