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about 'SNS'

[SNS 활용 팁] 홍대리가 가르쳐 주는 '정말 쉬운 트위터 개설 따라하기'

자, 이번 시간은 트위터를 어떻게 개설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처음이라 겁 먹을 필요는 없어요. 다음 순서대로 차근차근 따라해 보세요. 이제부터 여러분도 트위터의 세계로 빠져드는 겁니다~
 
 

1. http://www.twitter.com으로 접속해 아이디, 이메일, 비밀번호를 적고 가입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2. 가입을 마치면 유명 트위터 추가하기, 이메일 주소록 검색을 통한 친구 추가하기 안내가 나옵니다. 처음에 팔로워가 한 명도 없으면 트위터로 무엇을 해야 할지 감이 잘 잡히지 않습니다. 이곳에서 안내해주는 친구들은 대부분 파워 트위터리안들이므로 이들을 팔로우하고, 이들이 하는 말을 듣는 것부터 시작해 보세요. 필요하지 않으면 건너뛰어도 됩니다.
 


3. 입력한 이메일 계정으로 인증메일이 발송됩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트위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4. 이제부터 트위터가 시작됩니다. 구독하고 싶은 트위터러를 검색해 팔로우하고, 하고 싶은 말을 적으면 됩니다. 참 쉽죠?
 


5. 대부분의 트위터 사용자들은 계정을 생성한 후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 트위터를 사용합니다. PC용 어플리케이션,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 등 다양하게 있으므로 본인에게 맞는 어플리케이션을 선택해 보세요.

                                                                    <트위터 코리아 twtkr.com>

                                                                        <트위터 메신저 twhirl>


                                                            <다양한 스마트폰 트위터 어플리케이션들>


요즘은 일어나자마자 트위터를 켜는 사람이 많다고 하죠? 그날의 날씨도 체크해 보고, 뉴스도 읽어보고, 중간중간 트위터를 체크하면서 이 시간 가장 화제가 된 이슈가 무엇인지 확인하기도 합니다. 이제 여러분의 생활에 트위터를 접목시켜 보세요.

이제까지와는 확연히 다른 세상이 펼쳐질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