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엉뚱상상,소개합니다

온라인홍보용 이벤트·광고 디자인 대표 사례 모음, 세 번째


엉뚱상상에서 작업해온 이벤트, 광고디자인 사례를 소개하는 세 번째 포스트입니다.

엉뚱상상에서 진행했던 이벤트와 광고 이미지 중 몇 가지 사례로 들고 왔습니다.

다른 사례들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01. 국토해양부 온라인 홍보 이미지






[기자단 모집]

국토해양부 블로그 행복누리의 2010년 하반기 기자단을 모집하기 위한 홍보용 이미지

모집 일정이 여름 휴가기간이어서 시즌과 어울리는 컨셉을 활용





[블로그 100만 명 돌파 기념 이벤트]

블로그 방문객 100만 명 돌파 기념으로 진행된 피자세트와 커피가 선물인 이벤트 이미지

"백만명 돌파로 만찬회를 연다?"는 컨셉을 가지고 만찬회 초대장 느낌을 담아 이미지를 제작





[SNS 개설 기념]

국토해양부 SNS통합 서비스 소셜홈 개설 기념 홍보 이벤트 이미지

이벤트 내용은 포스트에 자세히 적혀 있고, 이벤트 이미지는 내용보다는 선물을 강조해 달라는 요청으로 제작




02. 한화데이즈 온라인 홍보 이미지





[지산락페 인증샷 이벤트]

한화데이즈에서 진행된 지산 락페스티벌 인증샷 이벤트

3일간의 단기 이벤트에 락페스티벌의 강한 느낌보다는 자유로운 분위기를 염두해두고 제작

(▶바로가기)




[자기소개서 첨삭 이벤트]

한화데이즈의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입사지원자들을 위한 이벤트나 행사가 많은데

그 중 자기소개서의 첨삭을 요청받아 컨설팅 해 주는 블로그 이벤트 이미지

(▶바로가기)






[직장인을 위한 어플 추천 이벤트]

부장님께 추천하는 앱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직장인들이 사용하기 좋은 어플을 추천받아 포스팅 했던 이벤트

(▶바로가기)





[찍으면 넘어온다]

한화그룹 광고 인증샷 이벤트로 광고의 사진을 "찍"어서 트윗을 하거나 자신의 블로그에 업로드하는 이벤트

이벤트의 제목으로 컨셉을 요청받아 제작

(▶바로가기)





[오행시 과거시험]

과거시험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제작한 '해피선샤인 오행시' 이벤트

과거 시험이라는 느낌에 주력해 붓글씨, 서예, 묵의 느낌을 살려 디자인

(▶바로가기)





[한화 뮤직카페]

복고풍 뮤직카페를 컨셉으로 음악과 사연을 신청받은 이벤트

복고풍 느낌을 살리기 위해 복고적 느낌의 효과와 서체를 사용해 디자인

(▶바로가기)





[교향악 축제 티켓 이벤트]

4월에 열리는 교향악 축제의 티켓 이벤트로 '4월의 봄나들이' 컨셉

봄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파스텔톤과 교향악축제의 음악을 즐기는 일러스트를 활용해 디자인

(▶바로가기)





[슈퍼 면접 서바이벌]

입사지원자들을 적극적으로 돕는 한화데이즈의 이벤트 중 하나로
면접관을 사로잡는 자기소개 스피치 원고의 첨삭 이벤트

서바이벌 노래 경연대회의 유행으로 비슷한 컨셉으로 제작된 이벤트 디자인

(▶바로가기)





[한화그룹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다양한 정보와 깨알 재미로 사랑받던 한화데이즈가 드디어 페이스북 입성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로 비어있는 옆자리의 친구가 되어달라는 컨셉의 이벤트

(▶바로가기)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스폰서데이]

한화가 후원하는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스폰서데이 기념 이벤트

(▶바로가기)





[쌀나눔 이벤트]

쌀나눠드림데이라는 한화의 쌀나눔 행사 홍보 이벤트 이미지

따뜻함과 정서적 느낌을 함께 담기위해 손글씨 느낌과 일러스트를 활용해 디자인

(▶바로가기)





[한화그룹 페이스북 팬페이지 오픈 200일 기념 이벤트]

오픈 200일 기념 파티에 친구를 초대한다는 컨셉의 이벤트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03. 한화 사회공헌 온라인 홍보 이미지





[2012 교향악축제 티켓 이벤트]

한화 사회공헌 블로그에서 진행한 교향악축제 티켓 이벤트

'티켓'의 느낌을 컨셉으로 잡고 제작한 이벤트 디자인

(▶바로가기)





[가족 나들이 지원 이벤트]

봄맞이 가족 나들이를 위해 63시티 이용권과 야구 경기 티켓, 커피&도넛 기프티콘을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

봄맞이와 가족 나들이를 컨셉으로 화사한 느낌으로 제작

(▶바로가기)





[한화 사회공헌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로 뉴스레터 이미지를 활용해 깔끔하게 제작

(▶바로가기)




[2012 최고의 사회공헌]

한화의 2012 최고의 사회공헌활동을 뽑는 이벤트

후보가 되는 사회공헌 활동마다 개별 링크되어 포스트를 읽어보고 투표를 할 수 있게 제작한 이벤트

(▶바로가기)





[신입사원이 쏜다]

신입사원들의 간식비로 이웃을 돕는 행사를 계속 진행중인 한화그룹

이번 27기 신입사원들의 간식비를 받을 사회복지관을 추천받는 이벤트

(▶바로가기)




04. 한화생명 온라인 홍보 이미지






[한화생명 블로그 Life & Talk 오픈 기념 이벤트]

축하메시지를 남기고 선물을 받는 블로그 오픈 기념 이벤트

(▶바로가기)





[Life & Talk 구독 이벤트]

블로그의 다음뷰 &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 이벤트

여름에 진행된 이벤트라 시원한 느낌을 강조

(▶바로가기)





[한화그룹 창립 60주년 기념 릴레이 이벤트]

릴레이 이벤트로 통일성 있게 구성

(▶바로가기 1 / 바로가기 2 )




05. 임업진흥원 온라인 홍보 이미지






[임업진흥원 블로그 숲드림 오픈 기념 이벤트]

블로그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선물을 받는 이벤트

임업진흥원의 숲드림느낌을 살려 숲과 나무의 오브젝트를 활용하고, 컬러를 배색해 디자인

(▶바로가기)





05. 휴롬 온라인 홍보 이미지






[휴롬 반상회]

휴롬의 주 고객층인 주부들을 감안해 반상회 컨셉으로 진행된 이웃 추가 이벤트

(▶바로가기)






진행했던 이벤트와 광고 이미지 중 "몇 가지 사례"만 들고 왔는데도 스크롤이 어마어마 해졌네요.

엉뚱상상에서는 현재도 다양한 이벤트와 광고 이미지를 제작중입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