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뚱상인 하루하루

디자인 콘텐츠 크리에이터의 만남, 윤디자인연구소x디자인학교 제휴

㈜윤디자인연구소와 디자인학교가 4월 1일 업무 제휴를 맺었습니다. 디자인학교는 온라인 중심으로 한 교육 커뮤니티로, 타이틀디자인, 모션그래픽, 애니메이션, 디자인사 등 디자인에 관한 양질의 강의를 월 1만원으로 수강할 수 있는 곳입니다. 디자인학교와의 제휴를 통해, 더욱 손쉽게 디자인 콘텐츠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학교 메인 / 출처: 디자인학교



디자인학교는?


디자인학교는 디자인을 공부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낮은 문턱, 높은 수준의 강의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디자인을 전공했지만 기초가 부족하다고 느끼는 사람들 혹은 디자인을 전공하지 않았지만 좀 더 공부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대학 수준의 강의를 제공합니다. 이미지, 사진, 역사, 타이포그래피 등 일반적인 디자인 과목에서 한걸음 나아가 디자인 비평, 미술사, 기획과 글쓰기 등 보다 넓은 분야를 다루어, 학문의 경계를 넘나들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독자적인 강의를 완성합니다. 강의를 통해 수강생은 디자인을 바라보는 안목을 기르고, 관점을 더욱 넓혀줍니다.

 


출처: 디자인학교



윤디자인연구소x디자인학교 제휴, 양질의 디자인 콘텐츠 제공


이번 제휴를 통해 윤디자인연구소는 디자인학교에 폰트 클라우드 서비스인 윤멤버십의 444종의 폰트와 이미지 10,000컷을 제공합니다. 이로써 디자인학교의 수강생들은 더 높은 수준의 영상 결과물을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수강생들에게 타입&타이포그래피 매거진 <The T>를 제공, 디자인에 관한 최신 트렌드를 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디자인학교에서는 윤디자인연구소의 임직원을 비롯하여 매거진 <The T>를 구독하는 디자이너 혹은 학생들에게 모든 강의의 50%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들은 디자인학교에서 제공하는 양질의 강의를 통해 자신만의 디자인 이론을 확립할 수 있게 됩니다.


▶ 폰트! 상품이 아닌 서비스로 진화하다, 신개념 폰트 서비스 윤멤버십 둘러보기(바로가기)

▶ 윤멤버십 서비스 가입하기(바로가기)

▶ 디자인학교 홈페이지(바로가기)



출처: 디자인학교


윤디자인연구소 편석훈 대표는 “디자인학교와의 제휴는 디자이너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디자인학교 이우녕 대표는 “디자인 콘텐츠 사업체간의 상호 유대관계를 보여줌으로써, 디자인 분야 종사자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윤디자인연구소는 그동안 윤고딕ㆍ윤명조, 블랙핏, 머리정체 등 스테디셀러 서체와 서울시 전용서체, 올레체 등 기업과 기관의 전용서체를 연구 개발해왔습니다. 최근에는 한글과 타이포그래피를 기반으로 한 디자인, 기술, 기획, 미디어, 영상, 출판에 특화된 새로운 종합디자인회사로서의 사업을 확대하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플랫폼 및 융합 비즈니스, 광고, 웹디자인과 앱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인하우스 에이전시 Aart를 신설했고, 얼마 전에는 현대카드 전용서체 프로젝트 등을 진행한 브랜딩 전문회사 토탈임팩트 서울-유럽과 MOU를 맺고 양질의 영문 서체 연구와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