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홍대리는?

블로거들이 소개하는 'SNS천재가 된 홍대리'의 모습은?

'SNS 천재가 된 홍대리'의 인기를 실감하듯, 많은 블러거 분들이 서평을 남겨 주시고 계신데요.
그분들의 노력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몇몇 블로거들의 포스트를 소개합니다.

어디 한번 볼까요? ^^
 

당당한 대학생 블로거 '요니나'님의 서평 한마디~
 
 

<이미지 출처 : 대학생 요니나의 재테크 이야기 - http://nayeon0508.blog.me/110125140895>


요니나 님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이 SNS와 밀접한 관련이 있어서 'SNS 천재가 된 홍대리'를 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블로그를 일 년간 운영하고 계신 분이라 그런지 책에 나와 있는 가벼운 접근의 문제점과 SNS의 파급효과, 트위터와 페이스북의 장·단점 등에 많은 공감을 해주셨습니다.

기본적인 사항은 계속 잊게 되는데 책을 통해서 꾸준히 상기시켜주고 기업 블로그 운영에 관하여 쓴 글 위주이므로 대행 쪽에 종사하시는 분들에게 유익한 책이라고 생각된다고 하셨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과 공감되는 이야기를 형성하자는 교훈을 얻었고 개인 블로그라고 할지라고 자신의 방식만을 고집하는 개인의 공간이 아닌 서로의 의견을 나눌 수 있는 하나의 대화 창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책책책 책이있는 곳! 네이버 카페 <책을 좋아하는 사람>

<이미지 출처 : 책을 좋아하는 사람 - http://cafe.naver.com/bookishman>

네이버 카페 <책을 좋아하는 사람>에서는 15분의 서평단을 모집해서 'SNS 천재가 된 홍대리'에 대한 솔직한 서평들을 볼 수 있습니다.

서평단 중에 한 분인 바라돌이사랑 님은
방송에서도 SNS을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고, 많은 기업들이 현재 적극적인 홍보의 수단으로 정치인들에게는 신념의 표현 수단으로 소셜미디어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스마트라는 단어가 너무나 자연스럽게 나오는 이 시기에 SNS를 시작하지 못하고 있다면, 그것은 급변하는 시기에 뒤쳐지기 삶을 선택하는 것과 같다면 열심히 배워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더 큰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책 사랑 님은
SNS가 필수라고 여기저기서 이야기하고 있고 또 실제로 계정도 있지만, 중요성을 인지하지 못해서가 아니라 몰라서 잘 못하고 있었는데, 이런 이유로 <SNS 천재가 된 홍 대리>가 무척 반갑고 고마웠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더 큰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차근차근 처음부터 따라가면 될 것 같은 생각과 함께...그런 내 생각이 잘못되지 않았음을 이 책은 보여준다"라는 무척이나 감사한 마음이 드는 평이 있었는데요, 이렇게 SNS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제작된 책이니만큼 더 많은 분께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네이버 카페 "딸기 아빠의 '재무설계 / 펀드 이야기'"

<이미지 출처 : 딸기 아빠의 '재무설계 / 펀드 이야기' http://cafe.naver.com/stocknjoy>

"딸기 아빠의 '재무설계 / 펀드 이야기'" 카페에서도 위와 같이 15인의 서평단 이벤트가 진행 되었는데요, 그중 다윗 님이 써주신 서평을 같이 보겠습니다.

소셜미디어에 관심 있으신 분들과 ‘소셜미디어가 뭔데 왜 하라고 해’ 하는 분들, 나이가 많으신 분, SNS 단어가 문외한이신 분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록한 책이므로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또한 실제 활용하면서 일어날 수 있는 에피소드나 문제점까지 다 기록했기 때문에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은 모두 읽기를 권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더 큰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너무나 소중한 의견에 감사합니다. 미처 책에 담지 못한 내용이나 앞으로 SNS를 통해서 일어날 일들을 위해서 홍대리 블로그도 더욱 노력하는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