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홍대리는?

SNS 천재가 된 홍대리, 좋아요 이벤트


<SNS 천재가 된 홍대리> 페이스북이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3월에 오픈한 <SNS 천재 홍대리>페이스북은 ‘SNS’와 관련된 이야기는 물론, 팬들과 SNS에 대한 질의 응답 공간으로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SNS 천재 홍대리> 페이스북은 팬들이 직접 활동을 할 수 있도록 SNS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하는 데에 초점을 두어, 팬들이 직접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데요. 그러려면 팬들이 있어야겠죠? ^^;; 

그래서!! SNS 천재 홍대리가 준비한 이벤트!!! 바로 <좋아요 이벤트>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3월 7일부터 25일까지 ‘좋아요’를 눌러준 팬에 한해,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 SNS 천재가 된 홍대리 책, 윤디자인연구소 다이어리를 무작위로 30명 선정해 전달할 예정이랍니다. 

요즘 일어나고 있는 사건, 사고들을 살펴보면, 이러한 모든 이슈는 SNS에서 부터 시작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SNS가 우리 일상에 일부분이 되었다는 증거이기도 하지요. 아직 SNS를 하지 않는 분이나 SNS를 하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이 있다면, 지금  <SNS 천재 홍대리> 페이스북에 방문해 보세요. 특히, SNS를 운영하다 어려움이 있으면 바로 SOS해주세요. 홍대리가 출동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