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엉뚱상상,소개합니다

엉뚱상상 이벤트 · 프로모션 디자인 컬렉션


블로그에 활력을 주는 요소 중 하나가 이벤트인데요,

엉뚱상상에서도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하여 방문자와 소통하기 위해 힘썼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2013년 엉뚱상상에서 진행한 프로젝트별 대표 이벤트·프로모션 디자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경기도시공사의 이슈를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블로그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다양한 참여 방법을 통해 재미 요소를 부여했고, 디자인에 있어서도 이를 반영함으로써 공기업의 딱딱한 이미지가 아닌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재미있는 이벤트 컨셉을 고려하여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도 즐겁게 참여하실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



< 컨셉에 맞추어 계절감이 느껴지는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넣었습니다. >



< 휴롬의 기본 컬러인 녹색 계열을 이용했으며, 휴롬의 이슈를 다룬 이벤트 작업입니다. > 



휴롬 블로그에서는 방문자의 성향을 고려한 재미있는 주제와 참여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 참여방법을 기획했고, 이러한 부분을 고려하여 이벤트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한화생명 블로그에서는 이슈에 맞는 온 오프라인 믹스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여 블로그 방문자와의 공감을 이끌어냈는데요, 이벤트 디자인 또한 이슈에 맞는 그래픽을 이용하여 작업했습니다. 







한화 사회공헌 블로그에서는 나눔의 의미를 좀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가 많았는데요, 이러한 한화의 활동이 강조 될 수 있도록 이벤트 디자인 역시 한화의 메인컬러를 이용했습니다.







윤디자인 블로그 윤톡톡은 주 방문 타겟층에 맞는 윤디자인의 폰트나, 디자이너에게 익숙한 그래픽 요소를 이용하여 디자인 했습니다.




엉뚱상상은 2014년에도 블로그 방문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톡톡튀고 재미있는 이벤트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디자인하여 양질의 이벤트,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