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한잔,생각 한모금

[취향반영 영화소개] 예고편으로 만나는 2016 개봉 영화

제 개인 취향에 맞춰 뽑은 2016년 개봉 영화 기대작입니다.

정리하다 보니 내년에 개봉하는 영화 중 대부분이 속편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영화사에서 속편 만드는 재미에 빠진 것 같아요. 새로운 시놉의 영화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예고편이 아직 나오지 않은 영화는 관련 영상으로 대체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영화가 기대되시나요?





★★★★★

완전 기대 중. 완전 기다림. 보기도 전에 n차 찍을 가능성이 다분한 영화들.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Captain America: Civil War)


개봉일: 2016년 5월 6일 (미국)

출연진: 크리스 에반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스칼렛 요한슨, 세바스찬 스탠



 

출처: http://marvel.com



2014년에 개봉했던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의 속편입니다. 캡틴 아메리카 영화 순서상으로는 <퍼스트 어벤저>,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순입니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를 정말 재밌게 봤는데 <퍼스트 어벤저>에서 봤던 스티브 로저스와 윈터 솔져의 관계 때문입니다. <퍼스트 어벤저>를 봐야 윈터솔져의 재미가 극대화됩니다. 열 손가락 중에 제일 아픈 손가락 윈터솔져ㅜㅜ. 시빌워도 그럴 것 같아요. 시빌워에서는 윈터솔져와 캡틴아메리카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가 깊게 다뤄질 듯하니, 퍼스트 어벤저를 안 보신 분이 계신다면 영화 개봉 전에 처음부터 정주행을 하시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시빌워에서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나왔던 사건 이후에 활동을 계속하던 뉴 어벤져스 팀이 맡은 한 사건으로 인해 모든 히어로들은 정부에게 히어로들의 신상을 등록하라는 법안이 제출되고, 이 법안에 반대하는 캡틴 아메리카와 찬성하는 아이언맨과의 대립과 중재하는 새로운 히어로와 빌런들의 이야기를 다룰 예정인데요.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의 대결 구도가 가장 큰 포인트이기 때문에 아이언맨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재밌게 보실 것 같아요. 서로 싸우는 캡아와 아이언맨이라니요. 벌써 슬픕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suicide squad)


개봉일: 2016년 8월 5일 (미국)

출연진: 마고 로비, 자레드 레토, 윌 스미스, 카라 델레바인



 

출처: http://bgr.com



DC의 악당 캐릭터들이 다수 등장하는 영화입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히어로들이 나서서 할 수 없는 비공식적인 임무를 위해 악당들로 조직된 특공대(?)입니다. 배트맨의 악당으로 유명한 조커(자레드 레토)와 촬영 때부터 주목을 받은 할리퀸(마고 로비)이 등장합니다.


마고 로비는 <어바웃 타임>에서 남자 주인공의 첫사랑 역으로, 자레드 레토는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에서 드랙퀸으로 출연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예수님st 에서 조커로 변신한 자레드 레토의 변신이 기대됩니다.



 

사진 출처(http://healthyceleb.com)



코믹콘에서 공개된 수어사이드 스쿼드 예고





엑스맨: 아포칼립스(X-Men Apocalypse)


개봉일: 2016년 5월 27일 (미국)

출연진: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렌스, 로즈 번, 소피 터너, 니콜라스 홀트, 에반 피터스



 

출처: http://moviepilot.com



이 작품은 2014년 영화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의 속편이자 <엑스맨> 프리퀄 시리즈 3부작 중 마지막 편입니다. 저는 영화 <엑스맨> 시리즈가 처음 나왔을 때부터 꾸준히 챙겨 보고 있습니다. ('더 울버린'은 제외)


뭔가 예고편을 보면 스타게이트가 생각나는 그런 배경과 컨셉이 눈에 보여요!

새로운 등장인물로 미드 <왕좌의 게임>의 '산사 스타크' 역의 소피 터너가 나오네요.

그리고 충격적인 제임스 맥어보이 비주얼. 데오퓨의 거지꼴에 이어 머리... 예.

하지만 영화는 기대되니까 보는걸로!







본 시리즈 5 (Bourne 5, 가제)


개봉일: 2016년 7월 29일 (미국)

출연진: 맷 데이먼, 줄리아 스타일스, 알리시아 비칸데르, 뱅상 카셀, 토미 리 존스



 

출처: http://movie.daum.net(좌), http://movie.daum.net(우)



oh! 맷 데이먼 oh!

본 시리즈의 진정한 주인공!


<본 슈프리머시>, <본 아이덴티티>, <본 얼티메이텀>의 맷 데이먼이 돌아옵니다! (본 레거시는 안 보고 건너뜀)

잠시 떠났던 맷 데이먼이 다시 돌아온 본 시리즈.

안타깝게도 예고는 아직이고 촬영 장면이 들어있는 관련 영상을 가지고 왔습니다.



Untitled Matt Damon/Bourne Sequel, 2016 - Exclusive materials









★★★★

조금 기대된다. 재밌을 거 같으니까 봐야겠다. 보고나서 후회는 없겠다.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Batman v Superman: Dawn of Justice)


개봉일: 2016년 3월 25일 (미국)

출연진: 헨리 카빌, 벤 애플렉, 에이미아담스, 제시 아이젠 버그, 제레미 아이언스, 로렌스 피시번



 

출처: http://www.imdb.com(좌), http://www.imdb.com(우)



제 취향에는 DC보다는 마블에서 나온 영화들이 훨씬 잘 맞았습니다.

배트맨은 멋있지만, 너무 무겁고 슈퍼맨은 옷부터 별로라서 챙겨본적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개봉하는 돈오브저스티스는 너무 보고싶습니다! 티저 영상을 보고 반했습니다.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BATMAN V SUPERMAN: Dawn of Justice 2차 공식 예고편 (한국어 CC)




마이펫의 이중생활(The Secret Life Of Pets)


개봉일: 2016년 7월 8일 (미국)

목소리 출연: 케빈 하트, 루이스 CK, 레이크 벨



 

출처: http://www.cine21.com



슈퍼배드 제작진이 만든 사랑스러운 애니메이션이 나옵니다.

여러분의 반려동물은 여러분이 없을 때 어떤 생활을 하고 있을까요?



[마이펫의 이중생활] 1차 예고편





헌츠맨: 겨울전쟁(The Huntsman: Winter's War)


개봉일: 2016년 4월 22일 (미국)

출연진: 에밀리 블런트, 샤를리즈 테론, 제시카 차스테인, 크리스 햄스워스



 

 

출처: http://www.thehuntsmanmovie.com(공식사이트)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속편입니다. 출연 배우 모두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고요. ㅜㅜㅜ

전 편에서는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백설공주 역할로 사냥꾼과 함께 여왕에게 맞서는 내용이었는데, 이번에는 좀 다른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백설공주가 없는 백설공주 이야기!



[헌츠맨: 윈터스 워] 1차 예고편





정글북(The Jungle Book)


개봉일: 2016년 4월 15일 (미국)

목소리 출연: 스칼렛 요한슨, 빌 머레이, 벤 킹슬리, 이드리스 엘바



출처: http://www.slashfilm.com



잠을 자거라 마음을 놓고 꿈을 꾸어라 아름다운 꿈을

언제나 내 곁애 함께 있고 하늘은 별이 되고 달이 되어서 

눈부신 푸른 밤 흐르는 강물도 너와 모두 함께 살며 잠이 든 단다.


노래를 흥얼거렸다면 이 영화를 보세요.

정글에 버려진 어린 소년의 성장 이야기. 실사인지 그래픽인지 헷갈리는 영화가 찾아옵니다. 

<아이언맨>과 <아메리칸 쉐프>의 존 파브로 감독! 전작들에서 봤던 그의 위트가 살아 있는 작품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우주 가상 체험 영화(그래비티, 인터스텔라)에 이어 정글 가상 체험을 하게 해주는 영화가 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우리 모두 아이맥스에서 보아요. 너무 뒷자리 말고 중간에서 보아요.


또, 예고편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보세요. 익숙한 목소리가 들리실 거에요.



정글북 (The Jungle Book, 2016) 1차 예고편 -한글 자막





더 빅 쇼트(The Big Short)


개봉일: 2015년 12월 23일 (미국)

출연진: 브래드 피트, 크리스찬 베일, 라이언 고즐링, 스티브 커렐 



출처: http://www.cine21.com



출연진만 보고도 봐야겠다 싶은 영화입니다. 

크리스찬 베일, 브래드 피트, 라이언 고즐링, 스티브 커렐이 나오는 영화. 안 볼 이유가 없는 영화.


<머니볼>을 재밌게 보셨다면 <더 빅 쇼트>도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머니볼>의 원작자 마이클 루이스의 또 다른 작품을 각색한 영화거든요.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당시 월스트리트 내부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더 빅 쇼트 THE BIG SHORT 공식 예고편 (한국어 CC)




데드풀(Deadpool)


개봉일: 2016년 2월 12일 (미국)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출처: http://www.foxmovies.com/movies/deadpool (공식 사이트)



악성 종양을 제거하기 위해 어떤 프로젝트에 자원해서 울버린의 재생 능력을 얻어 히어로가 되지만 종양이 몸 전체에 퍼져 이상한 모습이 되고, 정신도 살짝 핀트가 나가게 된 데드풀. 왜죠. 잘생긴 라이언을 왜죠..?

아이언맨 또는 앤트맨 같은 제가 좋아하는 장난스러운 느낌의 히어로 입니다. 예고편만 봐도 재밌을 것 같은 느낌!




내가 데드풀이라 신난단 말이야.

(지난 할로윈 때 데드풀 코스튬을 한 레이언 라이놀즈. 영화 의상 그대로라 고퀄리티)




데드풀(Deadpool) 1차 예고편





신비한 동물 사전(Fantastic beasts and where to find them)


개봉일: 2016년 11월 18일 (미국)

출연진: 에디 레드메인, 캐서린 워터스턴, 코린 패럴, 에즈라 밀러


 

출처: https://www.instagram.com/p/9ocayqzarM(좌)http://variety.com(우)



해리포터 시리즈의 스핀오프 <신비한 동물 사전> 입니다. 해리포터 시리즈를 읽고, 보고 큰 저에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봐야하는 영화입니다.








★★★

괜찮겠다. 보고싶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2 (Alice through the looking glass)


개봉일: 2016년 5월 27일 (미국)

출연진: 조니 뎁, 미아 와시코프스카, 앤 해서웨이, 헬레나 본헴카터, 사샤 배런 코언



 

출처: http://www.comingsoon.net



전작에 대한 의리! 원작에 대한 애정이 합쳐져 보고 싶은 영화 <거울 나라의 앨리스>입니다.


2010년 개봉했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속편입니다. 앨리스 역을 맡았던 미아 와시코브스카와 모자장수 역의 조니 뎁, 하얀 여왕 앤 해서웨이, 붉은 여왕 헬레나 본 헴 카터 등 전 편에 등장했던 인물들이 그대로 나옵니다. 거기에 어떤 역으로 나오든 항상 씬스틸러였던 사샤 배런 코언(레미제라블, 독재자, 보랏, 휴고 출연)이 '시간(time)' 역으로 등장합니다.



거울 나라의 앨리스 ALICE THROUGH THE LOOKING GLASS 공식 예고편 (한국어 CC)





스타워즈 앤솔로지: 로그원 (Rogue One: A Star Wars Story)


개봉일: 2016년 12월 16일 (미국)

출연진: 매즈 미켈슨, 펄리시티 존스, 포리스트 휘터커, 디에고 루나, 견자단



 

출처: http://www.imdb.com/title/tt3748528/



로그 원은 디즈니의 스핀오프 시리즈 스타워즈 앤솔로지 시리즈의 첫 번째 시리즈입니다. 

기대감 보다는 스타워즈에 대한 의리! 여태까지 다 봤으니까 그냥 보는 것! 

매즈 미켈슨(한니발, 007 카지노 로얄, 더 헌트 출연)이 나온답니다. 그리고 더티 댄싱 하바나에서 매력 있게 나온 남자주인공 디에고 루나도 나오네요. 12월이라니 1년이나 남았어요. 관련 영상을 찾지 못했어요... ㅜ



비욘드 디시트(Beyond Deceit)


개봉일: 2016년 2월 26일 (미국)

출연진: 알파치노, 안소니 홉킨스, 조시 더하멜, 이병헌



 

출처: http://www.newyorker.com(좌), http://www.fanpop.com(우)



제약회사의 비리에 맞서 싸우던 변호사가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알 파치노, 안소니 홉킨스, 살인 사건, 용의자. 영화 보면서 숨죽이고 볼 것 같은 느낌이 벌써 드네요.



Lionsgate Picks Up Al Pacino-Anthony Hopkins Thriller 'Beyond Deceit'




도리를 찾아서 (Finding Dory)

개봉일: 2016년 6월 17일 (미국)



출처: http://www.imdb.com



'흰동가리'라는 예쁜 물고기 이름을 외우게 해준 영화. <니모를 찾아서>의 속편 <도리를 찾아서>입니다.



도리를 찾아서 FINDING DORY 공식 티저 예고편 (한국어 CC)





스티브 잡스(Steve Jobs)


개봉일: 2015년 10월 9일 (미국)

출연진: 마이클 패스벤더, 케이트 윈슬렛, 세스 로건


출처: http://www.imdb.com



28일 후, 슬럼독 밀리어네어, 127시간의 대니 보일 감독의 <스티브 잡스>입니다. 마이클 패스벤더가 스티브 잡스로 변한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몇 해 전 애쉬튼 커처 주연의 <잡스>를 봤었는데요. 좀 더 중후한 스티브 잡스를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식 사이트에도 한 번 방문해보세요. 지금이랑은 다른 컴퓨터 사용 환경을 보는 느낌이 드실거에요. 

공식 사이트: http://www.stevejobsthefilm.com



스티브 잡스 STEVE JOBS 1차 공식 예고편 (한국어 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