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엉뚱상상,소개합니다

엉뚱상상 사무실, 구경 오실래요?


친절한 뚱상인은 지난번 포스트에 새로 이사한 엉뚱상상 사옥에 찾아오는 방법(바로가기)을 알려 드렸는데요.

오늘은 지난번 맛보기로 살펴 보았던 뚱상의 사옥을 꼼꼼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외관을 살펴볼까요?

먼 곳에서도 눈에 보이는 붉은색의 Y자 조형물이 하얀 엉뚱상상 사옥 입구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벽면이 통 유리로 되어 있어 깔끔해 보이기도 하구요. 옆에는 주차장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뚱상인들이 일하고 있는 사옥의 내부는 어떤 모습일까요 ?




입구 쪽엔 회의실이 있고요, 큰 벽걸이 TV도 설치되어 있어서 화면을 보며 회의나 사내강의를 하곤 합니다.



또한 내부 천장 조명도 놓칠 수 없는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요 조명들이 뚱상인들이 편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빛을 내주고 있답니다 ^-^


열심히 일하는 뚱상인들 :)




1층을 다 살펴보았으니 이제 2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올라가는 계단에도 심심하지 않게 벽에 액자들이 걸려 있어요 . 계단 역시 예쁜 조명들이 반짝반짝 빛난답니다.



2층에는 뚱상 사옥의 아이콘(ㅎㅎ)이라고 할 수 있는 홈바가 있어요.

뚱상인들의 입이 심심할 때 이곳에서 커피를 마시거나 전자렌지와 오븐을 이용해 간식을 먹을 수도 있어요.

홈바 옆에는 도시락을 싸오는 뚱상인들을 위해 옹기종기 모여 점심을 먹을 수 있는 식탁도 있습니다.


햇빛이 잘드는 2층 창가



2층에는 이사님의 집무실도 있는데요 갑자기 찾아가 촬영을 했음에도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어요.

지저분한 제 책상을 생각하며, 다음주엔 정리하겠다고 마음먹습니다.(정말로)


또한 안쪽에는 작은 회의실도 있어서 외부 미팅이나 팀별 회의가 필요할 때 사용하기 아주 좋답니다. 



막 이사했을 때의 허전함은 사라지고 완벽하게 뚱상인들과 한몸(?)이 되고 있는 새로운 엉뚱상상 사옥, 잘 구경하셨나요?

좋은 환경에서 일하는 만큼, 일의 능률도 올라간다고 생각하는데요. 새로운 엉뚱상상 사옥에서 뚱상인들 모두 2013년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